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엑시트 영화 줄거리

by 오쥬안 2022. 8. 15.

엑시트 줄거리

엑시트의 내용은 12세관람가 이고 2019년 7월 31일의 개봉하였습니다.감독은 이상근이라는 분이고 주연은 조정석,윤아,고두심 등등이 있습니다.장르는 코미디입니다.용남은 취준생이지만 번번히 탈락 하며 집에서 가족과 함께 지내고 있습니다.용남어머니가 칠순잔치를 맞아 온 가족이 모여서 잔치를 벌입니다.이 때에 과거 산악 동아리 후배 의주를 만나게 됩니다.용남은 사실 후배 의주를 좋아했습니다.그렇게 만난 의주와 용남은 대화를 합니다. 용남은 후배의주에게 자신은 회사에 다닌다고 거짓을 말합니다. 후배 의주를 좋아하기 때문이죠.그때에 갑자기 유독가스가 도시 전체에 퍼지게 됩니다.잔치를 하던 건물도 유독가스 때문에 난리가 아니였죠.옥상에 가서 구조요청을 할려 하였지만 옥상문이 잠겨있게 됩니다.그래서 용남은 산악동아리에서 연습했기에 다른 건물로 가 암벽등반 처럼 건물을 타고 올라가서 결국엔 옥상에 가게 됩니다.그래서 헬기가 왔기는 하였지만 용남과 의주는 못하는 상황이여서 둘만 건물에 남게 됩니다.그 시각 유독가스는 점점 용남과 의주가 있는 건물높이 만큼이나 차게 됩니다.결국 용남과 의주는 열심히 건물을 타고타 결국엔 헬기의 도움을 받아 구조당하게 됩니다.그리고 구점장 강기영이가 의주를 또 좋아했었는데 헬기를 탈 때 자기 목숨만 중요해서 혼자 탄것으로 보아 구점장강기영이는 의주의 사랑이 찐사랑이 아니라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래서 마지막 다 구조되었을 때에 구점장강기영이 의주한테 둘이 사귀는 듯이 괜찮아?하니까 의주는 구점장 강기영을 힘차게 밀쳐 버립니다. 

 

등장인물

용남이라는 인물은 조정석님이 연기해주었습니다.이 영화의 나오는 인물 용남은 예전에는 대학교 시절 잘나가는 산악동아리 회원이였지만 현재는 백수생활을 하고 있습니다.의주라는 인물은 윤아님이 연기해주었습니다. 이 영화의 나오는 인물 의주는 같은 산악 동아리의 후배이며 용남의 고백을 거절한 적이 있습니다.그리고 고두심이라는 인물은  김현옥님이 연기해주었습니다.용남의 어머니이고 유독가스가 생길 때에 있었던 인물입니다. 큰딸이 유독가스를 마시고 용남이가 같이 헬기에 못타서 이후 충격이 컷는지 병원에서 링거를 맞고 있었습니다.그리고 마지막  구 점장인물은 강기영님이 연기 해주었습니다. 연회장 사장의 아들이고 의주에게 관심이 많아서 의주 당사자가 싫다고 하는데도 계속해서 찝쩍대고 치근거리며 교제를 강요하고 있습니다. 가스 테러가 벌어지자 자기만 살려고 하고 우왕자왕하는 모습이 너무 별로였습니다.그리고 연회장 주소도 모르는 등 자신이 해야할 일도 손님으로  오 용남의 사촌동생에게 떠넘기고 구조헬기가 왔을 떄도 제일 먼저 탑승해버리고 떨어지지 않게 줄을 꼭 붙잡은 상당히 비열한 사람입니다. 그게 과연 의주를 좋아하는 것일까요? 마지막의 구조된 의주 앞에서 뻔뻔하게 굴다고 결국에 의주에게 한방먹죠!그래서 저는 구 점장이 제일 비겁해서 싫다고 생각합니다.엑시트 영화에 최고의  악역이라고 생각합니다!!!

총평

저는 이영화를 아주 잘보았습니다.이영화를 아빠랑 엄마랑 저랑 이렇게 셋이서 보았습니다.우리 가족 모두다 재미있게 본 영화 갔습니다. 마지막 구 점자 강기영을 의주가 힘차게 바닥으로 밀어버리는게 제일 속쉬언하였습니다!저는 이영화를 왕추천 합니다.이유는 가족과 함께 보기에 적당이 재미있고 욕이 딱 한번 나왔고 스토리도 아주 재미있게 잘 짰고 배우들에 연기가 조금씩 중간에 웃긴 포힌트를 잡아주었고 파쿠르 갔은 건물오르기 점프하기 갔은 상황이 아주 재밌었습니다.또 이영화는 900만거이 천만에 가까운 시청률을 기록했기 때문에 더욱 추천들입니다. 좀 아쉬운 부분도 있습니다.900만 말고 딱 천만이 되었으면 더 깔끔하고 좋았을 텐데 이런 생각이 많이많이 듭니다.저는 이영화를 4에서6번은 본 것 같습니다. 게속해서 보고싶습니다. 그래서 4에서 6번이나 본것같습니다. 저는 계속해서 몇번을 봐도 재미는 충분히 있을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이영화 엑시트는 왕추천입니다!!!!!
엑시트 줄거리
엑시트의 내용은 12세관람가 이고 2019년 7월 31일의 개봉하였습니다.감독은 이상근이라는 분이고 주연은 조정석,윤아,고두심 등등이 있습니다.장르는 코미디입니다.용남은 취준생이지만 번번히 탈락 하며 집에서 가족과 함께 지내고 있습니다.용남어머니가 칠순잔치를 맞아 온 가족이 모여서 잔치를 벌입니다.이 때에 과거 산악 동아리 후배 의주를 만나게 됩니다.용남은 사실 후배 의주를 좋아했습니다.그렇게 만난 의주와 용남은 대화를 합니다. 용남은 후배의주에게 자신은 회사에 다닌다고 거짓을 말합니다. 후배 의주를 좋아하기 때문이죠.그때에 갑자기 유독가스가 도시 전체에 퍼지게 됩니다.잔치를 하던 건물도 유독가스 때문에 난리가 아니였죠.옥상에 가서 구조요청을 할려 하였지만 옥상문이 잠겨있게 됩니다.그래서 용남은 산악동아리에서 연습했기에 다른 건물로 가 암벽등반 처럼 건물을 타고 올라가서 결국엔 옥상에 가게 됩니다.그래서 헬기가 왔기는 하였지만 용남과 의주는 못하는 상황이여서 둘만 건물에 남게 됩니다.그 시각 유독가스는 점점 용남과 의주가 있는 건물높이 만큼이나 차게 됩니다.결국 용남과 의주는 열심히 건물을 타고타 결국엔 헬기의 도움을 받아 구조당하게 됩니다.그리고 구점장 강기영이가 의주를 또 좋아했었는데 헬기를 탈 때 자기 목숨만 중요해서 혼자 탄것으로 보아 구점장강기영이는 의주의 사랑이 찐사랑이 아니라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래서 마지막 다 구조되었을 때에 구점장강기영이 의주한테 둘이 사귀는 듯이 괜찮아?하니까 의주는 구점장 강기영을 힘차게 밀쳐 버립니다. 




등장인물
용남이라는 인물은 조정석님이 연기해주었습니다.이 영화의 나오는 인물 용남은 예전에는 대학교 시절 잘나가는 산악동아리 회원이였지만 현재는 백수생활을 하고 있습니다.의주라는 인물은 윤아님이 연기해주었습니다. 이 영화의 나오는 인물 의주는 같은 산악 동아리의 후배이며 용남의 고백을 거절한 적이 있습니다.그리고 고두심이라는 인물은  김현옥님이 연기해주었습니다.용남의 어머니이고 유독가스가 생길 때에 있었던 인물입니다. 큰딸이 유독가스를 마시고 용남이가 같이 헬기에 못타서 이후 충격이 컷는지 병원에서 링거를 맞고 있었습니다.그리고 마지막  구 점장인물은 강기영님이 연기 해주었습니다. 연회장 사장의 아들이고 의주에게 관심이 많아서 의주 당사자가 싫다고 하는데도 계속해서 찝쩍대고 치근거리며 교제를 강요하고 있습니다. 가스 테러가 벌어지자 자기만 살려고 하고 우왕자왕하는 모습이 너무 별로였습니다.그리고 연회장 주소도 모르는 등 자신이 해야할 일도 손님으로  오 용남의 사촌동생에게 떠넘기고 구조헬기가 왔을 떄도 제일 먼저 탑승해버리고 떨어지지 않게 줄을 꼭 붙잡은 상당히 비열한 사람입니다. 그게 과연 의주를 좋아하는 것일까요? 마지막의 구조된 의주 앞에서 뻔뻔하게 굴다고 결국에 의주에게 한방먹죠!그래서 저는 구 점장이 제일 비겁해서 싫다고 생각합니다.엑시트 영화에 최고의  악역이라고 생각합니다!!!

총평
저는 이영화를 아주 잘보았습니다.이영화를 아빠랑 엄마랑 저랑 이렇게 셋이서 보았습니다.우리 가족 모두다 재미있게 본 영화 갔습니다. 마지막 구 점자 강기영을 의주가 힘차게 바닥으로 밀어버리는게 제일 속쉬언하였습니다!저는 이영화를 왕추천 합니다.이유는 가족과 함께 보기에 적당이 재미있고 욕이 딱 한번 나왔고 스토리도 아주 재미있게 잘 짰고 배우들에 연기가 조금씩 중간에 웃긴 포힌트를 잡아주었고 파쿠르 갔은 건물오르기 점프하기 갔은 상황이 아주 재밌었습니다.저는 이영화를 4에서6번은 본 것 같습니다. 게속해서 보고싶습니다. 그래서 4에서 6번이나 본것같습니다. 저는 계속해서 몇번을 봐도 재미는 충분히 있을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이영화 엑시트는 왕추천입니다!!!!!

댓글